본문 바로가기
모든 것의 리뷰

립밤 추천 시드물 에코 멀티밤

by 서오리엄마 2024. 1. 17.

립밤 유목민에서 정착민으로

 

몇 년 전 시드물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된 이후 립밤은 무조건 시드물에서만 구입하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오늘 포스팅을 하려고 가입일을 찾아보니 2016년에 가입했으니 제가 8년째 이용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물론 립밤 때문에 알게 된 브랜드이지만 다른 제품들도 써보긴 했는데 제 기준에서 시드물은 립밤이 최고라 여러분들께 8년째 쓰고 있는 립밤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제 입술은 두껍고 큰 편인 데다 매우 건조해 립밤을 하루 이상 바르지 않으면 가뭄으로 갈라진 논바닥처럼 쩍쩍 갈라지다 못해 그대로 굳어서 입술을 벌리는 순간 찢어져 피를 보곤 합니다. 시드물을 알기 전 가장 오랫동안 사용했던 립밤은 유리아쥬 립밤이었습니다. 그나마 효과를 보긴 했지만 성분 문제 때문에 다른 제품을 찾게 되었고 시드물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된 것입니다. 시드물 에코 멀티 밤을 알게 된 이후 다른 립밤은 쳐다보지도 않게 되었는데요 너무 좋아 1년에 두 번 살 때마다 가족들이 사용할 립밤도 한꺼번에 구입하고 있습니다. 1년에 두 번 구입하는 이유는 시드물 립밤 제품의 사용기한이 6개월이기 때문입니다. 가족들 취향에 맞춰 두 가지 제품을 구입하고 있는데 입술이 두껍고 매우 건조한 저는 시드물 에코 멀티 밤을, 입술이 얇지만 건조한 다른 가족들은 오일리한 호호바 립 에센스를 바르고 있습니다. 

 

 

시드물 에코 멀티 밤 & 호호바 립 에센스 비교

 

시드물 에코 멀티 밤

시드물 에코 멀티 밤

중량: 4g

개당 구입가격: 6,300원(3개 구입 시 개 당 4,410원)

전 성분: 피마자씨오일, 달맞이꽃오일, 칸데릴라왁스, 호호바씨오일, 비즈왁스, 아마씨오일, 올리브오일, 토코페롤, 비사보롤, 시어버터, 알란토인, 당근씨오일, 아데노신

제형: 부드러운 밤 타입, 스틱형

특징: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멀티 밤이지만 악건성인 입술에 제격인 멀티밤입니다. 호호바 립 에센스의 오일리함이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합니다. 

추천입술: 입술이 두껍고 세로주름이 많이 있는 입술

 

시드물 호호바 립 에센스

시드물 호호바 립 에센스

중량: 13ml

개당 구입가격: 3,800원(3개 구입 시 개 당 3,610원)

전 성분: 폴리아이소부텐, 페트롤라툼, 다이아이소스테아릴말레이트, 호호바씨오일, 바바수씨오일,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해바라기씨오일, 로열젤리추출물, 솔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오렌지껍질오일, 리모넨

제형: 점도가 있는 겔 타입, 바르고 나면 매우 기름짐.

특징: 저빼고 가족들은 전부 이 제품을 선호합니다. 촉촉하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제가 이 제품을 바를 경우 입술 각질이 벗겨지고 입으로 먹는 느낌이 나 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추천입술: 입술이 얇고 작은 분들에게 추천, 립 화장 후 광택을 줄 때 사용. 

 

'모든 것의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 모래삽 추천  (0) 2024.01.28
전기장판 추천 한일 탄소매트  (1) 2024.01.26
LG코드제로 로봇청소기  (0) 2024.01.15
원룸냉장고 추천  (0) 2024.01.10
막걸리 추천 느린마을 막걸리  (0) 2024.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