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곳의 리뷰(맛집, 커피숍...)

성북구 정릉 메밀막국수 맛집 평사리 메밀막국수(feat. 마늘보쌈)

by 서오리엄마 2023. 5. 12.

평사리 메밀막국수

 

예전에 구글지도에 저장해 두었던 메밀막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물론 주는 보쌈을 먹기 위함이었지만 메밀막국수가 전문이니 비빔막국수 한 그릇도 시킵니다. 결과적으로 마늘보쌈보다 비빔막국수가 더 맛있었던 평사리 메밀막국수 후기 들어갑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국문로 18길 12 (정릉동)

영업시간: am11:00~pm10:00

전화번호: 02-942-7760

평사리-메밀국수-메뉴
평사리 메밀국수 메뉴

2인 방문(총 43,000원)

  • 마늘보쌈 소 27,000원
  • 비빔막국수 9,000원
  • 모리미 막걸리 7,000원

따뜻한 음료를 좋아하는데 주전자에 따뜻한 물을 담아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보리차인 것 같습니다.

밑반찬으로 양배추 샐러드, 새우젓, 간장, 쌈장, 마늘, 고추가 나옵니다. 
뒤이어 메밀 전 한 장을 주십니다. 부침개를 워낙 좋아하는터라 메밀 전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심심하고 투박한 맛입니다.

보쌈에 싸 먹을 야채들입니다. 알배추, 상추, 무말랭이김치, 보쌈김치가 나옵니다. 보쌈김치는 맛있습니다. 야채를 싫어해 상추는 안 먹었지만 알배추에 보쌈을 싸 먹으니 잘 어울리더군요. 

굳이 아스파탐이 안 들어가 있을 것 같은 독도 모리미 막걸리를 시켰는데 아스파탐이 떡하니 들어있네요. 막걸리 뒷면의 '"모리미"는 아무것도 섞지 않은 순수한 술을 뜻하는 전내기의 경상도 방언입니다'라는 문구가 무색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드디어 마늘보쌈이 나왔습니다. 마늘보쌈은 평범했는데 마지막으로 갈수록 고기가 뻑뻑해서 결국 남겼습니다.
마늘보쌈 소
먹던 중간에 나온 비빔막국수였는데요, 보쌈으로 느끼해진 입맛을 개운하게 해주는 상큼하고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배달주문도 많던데 저는 마늘보쌈보다는 비빔막국수를 먹으러 또 올 생각입니다. 비빔막국수는 싹싹 다 비웠습니다.
비빔막국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