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것의 리뷰

고양이 모래 추천 포우장 먼지 안녕 벤토나이트

by 서오리엄마 2024. 1. 28.

고양이 모래 정착

 

어느 날 갑자기 길에 쓰러져 있는 길고양이 새끼를 구조하게 되며 고양이 고모가 되었습니다. 저는 진돗개를 키우고 있기 때문에 제가 기를 생각은 아예 못했고 애초에 유기묘 입양을 원하고 있던 동생에게 입양을 보내게 되었는데요, 여러 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계시고 이 새끼고양이 구조에 큰 도움을 주신 지인분께서 처음에 고양이를 양육하는 데 필요한 물품 전체를 선물해 주셨습니다. (그 은혜는 잊지 않고 갚으려 하고 있습니다.) 그때 선물해 주셨던 고양이 모래가 좋아 지금까지도 이 제품으로 쭉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모래는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동생은 조금 더 저렴한 고양이 모래로 바꿨었는데 후회하고 바로 다시 이 제품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물론 저는 그때 이후로 제가 고양이를 돌보게 되면 항상 이 모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처음 키우게 되신 분들이나 고양이 모래를 바꾸길 원하시는 집사님들께 추천해 드리려 포스팅합니다. 

 

 

고양이 모래 추천 포우장 먼지 안녕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9kg

 

제품명: 포우장 먼지 안녕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용량: 9kg*2개

금액: 45,600원(2024.01.28 현재기준 9kg* 2개) 

 

포스팅하려고 가격을 확인하니 저번달에 구입했을 때의 가격과 똑같습니다. 매달 구입하고 있는데 그전엔 가격차이가 조금씩 있었습니다. 동생이 여행갈 때 제가 며칠 씩 두 마리의 고양이를 돌보는데 그때마다 고양이 모래 9kg짜리 한 봉지 반을 고양이 화장실에 부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화장실 사이즈는 60*40에 높이 15cm입니다. 동생은 2주에 한 번 전체 모래를 갈아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용량이 9kg이라 제법 무겁습니다. 이런 걸 뜯을지 몰라서 고양이 모래를 방에 그대로 두었더니 고양이들이 바로 포장지에 이빨 자국을 냈습니다. 쏟아진 모래로 방은 난장판이 됐고요. 고양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진돗개는 집안 살림에 손 하나 대지 않습니다. 고양이들은 아니더군요. 하하하

 

60*40, 높이15cm의 고양이 화장실에 9kg짜리 한 봉지 반을 부었을 때의 상태입니다. 이렇게 일주일을 사용합니다. 저는 일주일을 사용하고 버리는데 동생은 2주에 한 번 교체한다고 합니다. 

 

고양이 화장실에 커버를 안씌우면 이 정도로 모래가 튑니다. 

 

고양이 모래로 집사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종류는 벤토나이트와 두부모래가 있는데 이 벤토나이트 모래는 고양이를 십 년 넘게 아홉 마리 키우고 계신 지인분이 추천해 주신 제품이라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모래로 고민중이신 집사님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