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70 바디케어 서비스
제네시스 GV70을 구입하신 후 최대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 km 선도래 시점까지 새 차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 160만 원 한도까지 수리비를 지원해 주는 바디케어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고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진 심사 미승인 시 서비스 가입이 불가하오니 차가 출고되면 바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저는 추가금 9만 원을 내지 않으려고 바디케어 서비스 중 가장 기본인 스탠더드 상품을 신청했는데요, 지금은 땅을 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아직 가입 안 하신 분들은 바디케어 서비스는 '프리미엄 플러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무슨 새차사고 1년 이내에 사고가 나? 이런 생각이었지만 사람일은 정말 모르더군요. 할말하않이지만 이미 벌어진 일이니 인정하고 이번 기회에 바디케어 서비스 신청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가입한 바디케어 스탠더드 상품의 경우 매 번 수리시마다 자기 부담금 10만 원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프리미엄 플러스의 경우 가입 시 9만 원만 추가하시면 자기 부담금 없이 휠까지 포함하여 무상으로 수리받으실 수 있으니 부디 조금 더 투자하셔서 바디케어 프리미엄 플러스 상품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구입한 지인분께서 프리미엄 플러스 가입을 권유해 주셨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 아쉽습니다.
종류 | 스탠다드 | 스탠다드 플러스 | 프리미엄 플러스 |
보장부위 | 차체(상 / 하 /측면), 앞 유리, 타이어 | 차체(상/하/측면), 앞 유리, 타이어 | 차체(상/하/측면), 앞 유리, 타이어, 휠, 램프, 스마트키 |
보상한도 | 총160만원 앞 유리: 100만원 타이어: 40만원 |
총140만원 앞 유리: 100만원 타이어: 40만원 |
총160만원 앞 유리: 100만원 타이어: 40만원 램프:100만원 스마트키: 50만원 |
자기부담금 | 10만원(1회당) | 없음 | 없음 |
보장기간 | 출고일로부터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km 선도래 시점 |
출고일로부터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km 선도래 시점 |
출고일로부터 1년 또는 주행거리 2만km 선도래 시점 |
보장횟수 | 차체: 최대3회 앞 유리: 1회 타이어: 1회 1개 |
차체: 최대3회 앞 유리: 1회 타이어: 1회 1개 |
차체: 최대3회 앞 유리: 1회 타이어: 1회 1개 램프: 1회 1개 키: 1회 1개 |
가입 금액 | 15만원 | 20만원 | 24만원 |
바디케어 서비스 보장 내역
바디케어 서비스는 차대차 사고 (이륜차, 자전거 등 포함) 나 정차 상태가 아닌, 차량 운행 중에 발생한 단독사고로 인해 차량 외장 보장 부위 부분에 기준 규격 이상의 손상이 발생하여 현대자동차 서비스 거점 (지정 블루핸즈)을 통한 판금, 도색 및 교체 등의 복원수리 작업을 수행한 경우에 보상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상품입니다.
※ 차대차 사고란 운전 중 다른 차와의 충돌, 추돌 또는 접촉한 사고 (운전자의 승차 여부를 불문하고 노상 주차 중인 차량과의 충돌도 차대차 사고에 해당)
※ 단독사고란 운전자, 차량, 도로상에 설치된 각종 시설물 또는 자연물 등의 원인이 되는 차량 단독으로 전도, 전복, 추락, 충돌한 사고
바디케어 보장 부위 및 서비스 유형
· 손상 유형 : 경미 손상 [칩(찍힘, 덴트(함몰), 스크래치(긁힘)] / 기타 손상 [찢어짐, 구명, 흠, 균열, 파손]
· 손상 기준규격 (직경 10cm 또는 깊이 3mm 이상)
· 손상 시 각 부위가 손상 유형 및 손상 규격에 해당되어야 보장 가능
· 라디에이터 그릴, 램프 (전조등, 후미등, 안개등), 범퍼 내 센서류는 보장에서 제외
· 작업 공정상 필수적으로 탈거가 필요하여 탈거 시 교체가 필요한 부품은 보장 부위에 포함
· 선수리 가능 보장 부위의 경우 수리 전 손상 사진 확보가 필요하며, 비용 청구 시 제출 필요
바디케어 서비스 사고 접수 신청 후기
- 차량번호 확인
- 차주 이름
- 사고발생일자
- 차량 총 주행 km수
- 사고가 난 지역의 구와 동단위 주소(읍면 단위)
- 사고 경위(언제, 어디서,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
- 차량이 어디에 부딪혀서 어느 부위가 어떻게 손상되었는지: 예) 조수석(우측) 앞 휀더와 앞 범퍼(단, 휀더의 가니쉬는 규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보장에서 제외되다고 합니다.한 사고라 하더라도 앞 범퍼, 휀더, 각 부위별로 스크래치가 10cm이상이 되어야 하며 규격이 되지 않는 경우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 ※ 손상 부위에 대해 심사승인 전 선 수리한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단, 부득이하게 앞유리 및 타이어 선 수리 시 수리 전 손상 사진이 확보 되어야 하며 손상 기준 규격에 들어와야 보장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 : 차량 번호판 포함 전면 사진, 계기판 사진 (주행거리), 수리 전 손상 사진 (1. 손상 부위 전체, 2. 손상 부위 확대 규격, 3. 손상 부위+번호판), 수리 명세서 (블루핸즈 발행), 부품 영수증, 결제 영수증, 자동차 등록증 - ※ 기타 가입 유무, 서비스 적용 여부, 서비스 이용 프로세스 관련 사항은 바디케어 서비스 운영센터 (1566-6266)로 문의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후기 블루핸즈 도봉서부현대서비스 (0) | 2024.03.06 |
---|---|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사고접수 신청 후기_정비소 지정 (3) | 2024.02.29 |
민사소송후기 사실조회신청서 제출 (3) | 2024.02.20 |
유튜브 멤버십 해지 방법 (0) | 2024.02.19 |
gv70 엔진오일 교체 후기 (0) | 2024.0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