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오리 일상(feat. 진돗개&진도믹스)/기타 반려견에 관한

고양이 물그릇 추천

by 서오리엄마 2024. 4. 17.

고양이 물그릇 고르기

 

고양이는 음수량이 건강의 핵심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물그릇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유리 재질과 도자기 재질의 물그릇을 이용하고 모두 세 곳에 고양이의 물그릇을 놓아둡니다. 캣타워에 놓은 물그릇은 우다다 하면서 엎지르기도 하지만 고양이의 건강을 위해 집사의 불편함은 감수합니다. 현재 제가 이용하고 있는 고양이 물그릇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눈금 이유식 용기 210ml 

 

물 용량: 180ml

 

고양이 두루미가 가장 잘 마시는 용기입니다. 이 유리 용기는 아기들 이유식 용기로 나온 용기라 용량이 가장 적지만 이곳에 담긴 물을 가장 많이 마십니다. 고양이 물그릇으로 사용하려고 산 것은 아니고 산책 때 오리의 물을 담아가는 용도로 산 것인데 두루미가 가장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용량이 눈금으로 표시되어 있어 음수량 체크하기 좋습니다.

 

네코이찌 워터볼 하이 반려동물 식기 300ml

 

물 용량: 300ml

 

도자기 재질의 고양이 물그릇입니다. 동생이 새끼 고양이를 입양했을 때 지인에게 선물 받았던 같은 브랜드의 물그릇보다 3cm 더 높아진 버전입니다. 두루미는 8개월령, 3.6kg의 고양이인데 높이가 딱 알맞습니다. 성묘의 경우 이 물그릇으로 사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닥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설거지하기 불편하고 밥자리에 실리콘 매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제거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코이찌 고양이 물그릇, 밥그릇은 가장 큰 단점이 설거지 후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집사가 느끼는 단점이고 고양이에겐 좋은 그릇이라 추천드립니다.

 

네코이찌 물그릇, 밥그릇 세트입니다. 

 

그릇의 높이가 있다보니 설거지 후 상당히 많은 자리를 차지합니다.

 

코렐 스누피 찰리 에디션 면기소

 

물 용량: 650ml

 

이 물그릇도 진돗개인 반려견 오리의 밥그릇, 물그릇 겸용 그릇으로 샀던 것인데 이제 고양이 두루미의 전용 물그릇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카 고양이들이 자기들 물그릇 놔두고 오리의 물을 먹길래 큰 그릇에 담긴 물을 좋아하나 보다 하고 두루미 전용 물그릇으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잘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사용빈도

 

가장 용량이 작지만 유리 용기인 글라스락 이유식 용기에 담긴 물을 가장 많이 마십니다.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눈금 이유식 용기 210ml >>>네코이찌 워터볼 하이 반려동물 식기 300ml = 코렐 스누피 찰리 에디션 면기소

 

 

 

 

댓글